EVENT

[배송문의] 배송 후, 교환&환불&오배송 등의 문의

2020-05-18

[교환 및 환불]

- 제품 수령 후 2주 이내로 제품 불량 혹은 알러지(두드러기) 현상이 생길 시, 카카오톡 "@제플뷰티"로 문의주시면 환불 혹은 교환이 가능하십니다.
  단, 전체 상품의 2/3 이상이 남아있어야 합니다. (이 경우 왕복 배송비는 제이더플로어에서 부담합니다.)

- 제품 수령 후 2주 이내로 뜯지 않은 상품을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 시, 본품 및 샘플&구성품 등이 포함 된 전체구성품을 수거 후,
  정상적으로 수거 되었는지 확인 후 환불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왕복배송비를 동봉해서 보내주세요!

- 취소 및 환불 접수는 카카오톡 "@제플뷰티"로 문의주세요.



[오배송 및 파손]

- 제이더플로어는 위탁배송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배송 시에는 받으신 제품 사진(제품이 잘보이도록 찍어주세요)송장사진, 총 2장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 오배송 교환 가능기간은 수령 후 2주 안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B**** 2023-08-10 13:44:50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어제 선크림 앰플 아로마솔트 세가지 주문했는데 오늘 배송도착했어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그런데 아로마솔트와 증정이라고 적혀있는 주문시키지않은 샴푸와 트리트먼트가 도착해서요 상품 오배송 아니고 증정이 맞을까요? 이번에 처음 주문해본거라서 맞는지 싶어서요
    답변부탁드릴게요~
    Edit Delete Reply
Edit A Comment

비밀번호 :

Edit Cancel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Write A Comment

이름 : 비밀번호 :
Admin Comments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