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오픈토가 불편할 수도 있다고...

제이**** 2023-05-16


오픈토가 불편할 수도 있다고 해서 종아리밴드만 구입하려고 했는데, 세트구성이 좋아서 전부 구입했네요. 일단 종아리밴드만 착용해봤는데, TV광고 제품들 써봤다면 요건 압박정도가 약하다 느껴질것 같아요. 으잉? 하는 압박이에요. 특히 B1포인트? 그분이 너무 약해서 애매한. 타제품에 비하면 약한대신 쉴때 편하게 신을수도! 수면상태에서도 가능할정도에요.
  • 제이**** 2023-05-16 21:46:00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언니❤️
    저희 제플 제품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려용!
    로브로이 같은 경우 일반 압박밴드와는 다르게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B1포인트를 직접 자극하는 단계적 압박으로 근육을 자극, 판막 사이에 갇혀있던 혈액을 순환하게 함으로써 정맥류 방지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밴드랍니다!
    우수한 신축성과 복원력으로 부드럽고 탄력있는 조임으로 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주는 라이크라사 함유가 되어있구, 로브로이만의 에어플로우 설계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해주어 타사 제품들과 다르게 편안한 압박감을 느껴보신 것 같아요!

    로브로이 종아리 밴드 제품은 심장이 다리보다 위에 있을때 사용을 해주시는게 제일 효과적으로 수면상태에서 사용을 해주시기 보다는 일상생활 및 낮에 활동 하실때 사용을 권장드리고 싶어요!

    잘 사용해보셨음 좋겠구 다른 더 궁금하신 점이나 1:1피부 맞춤 상담 원하실때는 카카오톡 @제플뷰티 이쪽으로 편안하실때 톡 남겨주시면 꼼꼼하게 체크해서 상담 도와드릴게용 >_<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당 🥰
    Edit Delete Reply
코멘트 수정하기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 코멘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